‘투엑스유’ 컴프레션웨어 마니아에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투엑스유’ 컴프레션웨어 마니아에 인기

강산들 기자 0 2020.07.27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투엑스유가 일상복과 운동복이 혼재된 레깅스 시장에 확실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국내에서도 운동 마니아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2XU’인간의 운동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스포츠웨어를 모토로 2005년 세계 트라이애슬론 선수 출신인 제이미 헌트가 설립한 호주 스포츠 브랜드다. 제품기획 단계부터 호주 국립 스포츠과학연구원(AIS)과 연구개발(R&D)을 함께 진행하며 국가대표 선수들과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장비로서 개발되어 현재 세계 유명 프로구단에서 구매해서 사용할 정도로 검증된 스포츠 전문 레깅스다. 운동량이 많은 엘리트 선수들의 운동효과 향상과 부상위험 감소, 회복속도 증대 등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효과적인 혈액순환과 빠른 회복을 위해 심장에서 가장 먼 발목에서부터 점진적으로 근육을 압박하는 2XU 컴프레션 레깅스는 착용하는 즉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즉 컴프레션 레깅스의 점진적인 근육 압박 기술을 통해 근육의 산소 공급량을 증가시켜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근육의 예열 및 회복 속도를 빠르게 한다.

 

또한 ‘2XU’만의 독보적인 MCS(Muscle Containment Stamping)는 근육 맵핑 기술로서 특정 부위별 근육을 지지하고 잡아주어 근육 좌상 등의 부상 위험과 통증을 최대한 줄여주어 보다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XU’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이다. 운동 선수들이 부위별 특정 근육을 맵핑하는 이유는 스포츠 활동에 따라 사용하는 근육이 다르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5Km 러닝 시 10.6초 기록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