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빈스’ 라이브커머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LF ‘빈스’ 라이브커머스

민신우 기자 0 2020.07.27

LF(대표 오규식)가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 빈스는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해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검색 포털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현대 무역센터점에서 촬영되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원종명 패션에디터와 패션 뷰티 홍보사 PRLINE의 최정인 대표가 진행을 맡았다. ‘빈스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 및 편안하고 실용적인 2020년 여름 컬렉션을 소개하고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세련된 스타일링 팁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피마코튼, 캐시미어, 실크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데일리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깜짝 할인하는 등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실시간 영상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매장 방문의 대리 체험을 실감나게 제공하는 동시에 방송을 시청하면서 상품을 구매하는 신개념 쇼핑 채널로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네이버 셀렉티브는 2030세대 젊은 소비층으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국내 대표 라이브 쇼핑 채널로 모바일 방송을 통해 제품 정보와 트렌드를 생생하게 전달할 뿐 아니라 진행자가 채팅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줘 호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