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인스타그램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울쎄라’ 인스타그램 이벤트

김지민 기자 0 2020.07.27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가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인스타그램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공개된 처음부터 울쎄라’ TV광고가 유튜브 조회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울쎄라삼행시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여기에 해쉬태그 #멀츠, #멀츠코리아, #울쎄라, #리프팅 을 달고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톡톡 튀는 삼행시를 지은 참여자는 선정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랑콤 화장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처음부터 울쎄라캠페인의 뮤즈로 배우 이민정을 선정, TV 광고를 시작했다. 영화 촬영장을 컨셉으로 한 처음부터 울쎄라’ TV광고는 한 번에 갈께요라는 멘트를 통해 단 한 번의 시술로 강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울쎄라의 독보적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승인을 받아 전 세계 150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오리지널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초음파 영상 기술 딥 씨를 통해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개인별 피부 두께 및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를 리모델링하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시술 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