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가 SNS과 동시 라이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TV홈쇼핑가 SNS과 동시 라이브?

정우영 기자 0 2020.07.23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 기획프로그램 요즘 뷰티TV홈쇼핑과 SNS 라이브를 동시 방송하는 신선한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모객 효과가 뛰어나고 공구마켓으로 활성화된 인스타그램유명 인플루언서가 SNS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홈쇼핑 상품을 생중계하며 팔로워들과 실시간 소통을 나누는 것이다.

 

지난 11요즘 뷰티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르티르 로즈마리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날 티르티르대표이자 약 2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직접 출연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동시에 방송했다. TV채널과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이 방송에서 기존 홈쇼핑 고객 이외에 2030 젊은 고객들이 천명 이상 방문했고 15000세트 이상의 에센스가 판매됐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쇼핑 공간을 TV에 한정 짓지 않고 소셜미디어로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생방송 전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피드를 활용하여 상품을 미리 소개해 선주문을 이끌고 생방송 중에는 SNS 라이브를 통해 제품 설명 및 사용 팁 등을 전하며 고객들이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CJ오쇼핑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요즘 뷰티는 오는 25셉 라비앙 오로라 립 컬렉션방송에서 인플루언서 협업을 또 한번 진행하며 고객 접점을 극대화한다. ‘라비앙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핑시언니는 온라인 뷰티 쇼핑몰 핑크시크릿의 대표로서 전문적인 뷰티노하우를 전하는 등 높은 파급력을 가진 메가 인플루언서다.

 

셉 라비앙 오로라 립 컬렉션CJ ENM 오쇼핑부문의 뷰티 브랜드 (SEP)’라비앙이 협업해 선보이는 립 패키지다. 볼륨감 있는 입술 케어가 가능한 립 볼류머’, 마스크를 착용하는 요즘 한번 발라도 지속력이 좋은 립 타투’, 건조하지 않고 매끈한 질감을 자랑하며 주름개선 기능성을 지닌 마블 립스틱까지 총 6(제품 별 코랄·핑크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9000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