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뜨’ 파르나스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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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뜨’ 파르나스몰점

강산들 기자 0 2020.07.23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세 번째 매장을 오는 24일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오픈한다.

 

위뜨는 올해 2월 그리티가 국내에 선보인 프랑스 오리진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로 완벽한 핏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모두 살린 핏포먼스(Fitformance) 웨어를 표방하며 런칭과 함께 국내 프리미엄 애슬레저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일상 속에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 밀레니얼 여성을 중심으로 팬 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그리티의 언더웨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현한 입체적인 패턴, 완벽한 핏, 편안한 착용감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최근 출시한 부위별 파워보정 인피니티핏, 무더위를 대비한 슈퍼 에어쿨, 원마일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조거팬츠 등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파르나스몰점은 강남점과 가로수길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이다. 화사하면서도 감각적인 핑크 무드의 인테리어에 요가 스튜디오 컨셉을 더해 생기 넘치는 공간을 완성했다. 실제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필라테스 기구와 소도구 등을 배치한 점도 돋보인다. 단순히 제품을 보고 구매하는 것에서 나아가 홈 트레이닝을 하듯 편안하고 친숙한 분위기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소재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위뜨의 프리미엄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본 레깅스부터 상의 탑, 슬립, 스포츠 누디 퓨징 브라 등 라인업으로 상황과 취향에 맞게 다양한 룩을 연출해 볼 수 있다. 또 올해 FW 시즌부터는 프랑스 현지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패턴을 적극 반영하고 내년 SS 시즌에는 프랑스 현지 디자이너와 협업까지 예정돼 있어 보다 프렌치 감성이 강화된 애슬레저웨어들을 추가할 계획이다.

 

특히 파르나스몰은 삼성동에 위치한 파르나스호텔의 프리미엄 쇼핑몰로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가 밀집해 있어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한 젊은 층에게는 이른바 쇼핑 핫플레이스로 통한다. 특히 위뜨의 핵심 고객층인 2030 여성이 특히 선호하는 상권으로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그리티는 이번 위뜨 파르나스몰점 오픈을 기념해 29일까지 위뜨 파르나스몰 오픈 소문내기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uit_kr)의 공지에 따라 해당 피드를 공유하면 된다. 또한 위뜨 파르나스몰점에서만 오프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는 831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퓨징 팬티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퓨징 브라와 팬티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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