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피에뉴’ 수영복 브랜드 입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크피에뉴’ 수영복 브랜드 입지

강산들 기자 0 2020.07.21

 

마크피에뉴가 상품을 다각화하고 수영복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실내 수영복 브랜드 마크피에뉴는 이번 시즌 Fresh up 2020 캠페인으로 기성 브랜드와 차별화에 주력했다. ‘마크피에뉴만의 컬러 무드와 세련된 디자인, 2020년 버전 한국 체형을 반영한 미들 컷 라인, 폴리에스터 100% 소재에 신축성을 더한 기능성 여자 수영복, 수영복 코디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샤베트 컬러 보텍스, 타탄체크, 네이처모드 트로피칼, 할로윈 여성 수영복 외 4가지 컬렉션 패션 수영복과 코디 수모, 컬렉션 수경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마크피에뉴는 본격적인 시즌을 앞두고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수영복 코디 세트, 스페셜 할로윈 수영복 세트 이벤트와 수친과 함께하는 커플룩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영 친구와 함께 체험하는 커플룩 체험단은 2020S/S 컬렉션 신상품을 동성 친구, 지인, 수친 팀 단위(21)로 체험할 수 있다. 수영을 즐기는 여성 스위머들의 스윔 라이프에 평소 함께 즐기며 공유했던 수영 친구와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또한 소비자는 웹사이트 오픈 후 21일부터 27일까지 1주일 동안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마크피에뉴수영을 즐기는 수영인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패션 실내 수영복 브랜드다. 스윔 라이프의 개별 개성과 일상 속 수영을 즐기는 스윔 라이프 활동에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