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아이앤씨 주가 연일 상한가.. 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형지아이앤씨 주가 연일 상한가.. 왜?

박정식 기자 0 2020.07.21

형지아이앤씨의 이상한 주가 상승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형지아이앤씨의 주가가 최근 며칠 동안 연속으로 상한가를 기록하자 주식 시장 내외부에서 이재명 테마주를 비롯해 확인되지 않은 소문까지 퍼지면서 급기야 거래소가 나서서 풍문에 대한 조회를 요구했다.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17일 공시를 통해 형지아이앤씨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했고 형지아이앤씨는 이에 대해 20일 알 수 없다는 취지로 답변했다. 특히 최근 일부 언론에 등장한 이재명 테마주와 관련해서도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과거 및 현재 사업적 관련성이 전혀 없다고 덧붙였다.

 

이런 해명과 관계없이 지난 20일에도 형지아이앤씨의 주가는 전날에 비해 220(29.93%) 오른 955원으로 마감했다. 지난 14일 마감한 488원에 비해 1주일 사이 두 배 이상 상승한 것이다.

 

이에 대해 형지측 관계자는 시중에 떠도는 소문은 아무런 근거가 없다. 이재명 지사와 관계는 성남시장 시절 반값 교복과 관련해 대책회의를 한 것 밖에 없다. 근데 이 때는 모든 교복 브랜드들이 참여했기 때문에 형지만의 문제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분명한 것은 작전 세력은 아니고 기관 투자자들이 대거 주식을 매입한 것으로 안다. 때문에 당분간 상승세는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