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데님 판매율 90% 돌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바이스키즈’ 데님 판매율 90% 돌파

김지민 기자 0 2020.07.16

리바이스키즈의 데님 제품 소진율이 90%를 돌파하는 등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은 올 여름을 강타할 핫 아이템으로 데님을 정하고 티셔츠, 원피스, 쇼츠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판매율 90%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풀온데님쇼츠는 신축성 있는 데님 소재의 반바지로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활동의 자유로움을 보장한다.

 

여아 제품으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데님원피스는 어깨를 덮는 캡소매와 앞 버튼 여밈 처리를 통해 단품만으로도 깔끔한 데님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한여름에도 입고 벗기 쉽도록 제작됐다. 판매율 역시 81%를 돌파해 곧 완판 제품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된다.

 

깔끔한 단색 반팔 디자인의 캘리포니아 로고 티셔츠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무지개 프린팅 위에 리바이스 로고가 프린트되어 리바이스키즈만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했으며 밝고 경쾌한 느낌을 선사해 어떤 룩에도 세련되게 맞춰 입기 좋다.

 

리바이스키즈의 여름 데님 아이템 사이즈는 105에서 160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4만원 대부터 6만원 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