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 피트니스플레이와 트레일러닝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웨’ 피트니스플레이와 트레일러닝

강산들 기자 0 2020.07.16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가 커뮤니티 피트니스플레이와 제1회 트레일러닝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트레일러닝은 시골길과 산길을 뜻하는 트레일과 달린다의 뜻이 합쳐진 합성어로 포장된 아스팔트나 트랙이 아닌 산이나 초원, 숲길 등 주로 자연 속을 달리는 스포츠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실내 운동 보다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면서 자연과 교감하며 달리는 트레일러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11일 수원 광교산에서 진행된 까웨x피트니스플레이트레일러닝 아카데미에서는 피트니스플레이 대표이자 트레일러닝 전문가 고원교 대표를 주축으로 트레일러닝의 기본 자세 및 호흡법, 트레일 지형별 달리는 방법을 배우고 그룹별 실전 트레일러닝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계 최초 바람막이 브랜드 까웨는 장거리 및 야간 트레일러닝 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 바람막이라는 점에서 트레일러너들과의 접점을 확보하기 위해 참여했다.

 

 

3,000mm 강수량까지 완전 방수 가능한 까웨 바람막이는 산 속에서 갑작스레 비가 내릴 때 우비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포켓을 통해 패커블이 가능하여 휴대하다가 체온 유지가 필요한 순간에 꺼내 입을 수 있어 트레일러너들의 필수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닝 아카데미에서는 까웨 바람막이 빨리 접기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까웨 바람막이를 비롯한 상품을 증정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 스페셜 쿠폰을 제공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