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디스 이즈 오프 더월 로컬 에피스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반스’ 디스 이즈 오프 더월 로컬 에피스도

강산들 기자 0 2020.07.10

 

반스가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의 로컬 에피소드를 새롭게 공개했다.

 

정체성과 창의성, 그리고 우정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로컬 커뮤니티 속 창의적인 인물들의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며 스케이트보딩으로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이어나가는 이들의 목소리를 전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델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경과 대표적인 여성 스케이터로 잘 알려진 고아림이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최근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의 달라진 모습과 스케이트보딩을 통한 창조적인 자기표현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모델부터 연기자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경은 모델이니까 보이는 게 항상 중요했었는데 지금의 커뮤니티를 만나게 된 뒤로 그런 틀에서 조금 벗어나게 된 것 같아요라며 스케이트보딩을 통한 삶과 가치관의 변화를 이야기한다.

    

반스는 새로운 캠페인 콘텐츠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반스쇼케이스 스토어 2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포토그래퍼이자 여행가로 활동하고 있는 임수민이 직접 호스트로 참여해 걸 스케이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김진경, 그리고 고아림과 함께 로컬 커뮤니티와 창조적인 자기표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반스의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은 전 세계에 자리한 창조적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며 오프--의 진정한 의미를 정의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