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파트너 프로 큰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스텔바작 파트너 프로 큰 인기

강산들 기자 0 2020.07.09

까스텔바작(대표 권영숭)이 파트너 프로 선발이 모집 인원의 12배수를 넘기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완료됐다.

 

KPGA 공식 스폰서이자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KPGA 투어프로 및 프로들을 대상으로 까스텔바작파트너프로를 선발해 남자 프로 선수들을 후원하고 파트너프로들은 전국 각 지역에서 까스까스텔엠베서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까스텔바작파트너프로 모집은 당초 15명을 선발할 예정이었지만 모집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면서 전체 지원자의 10%에 해당하는 22명으로 확대했다. 선발은 지원서 검토만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됐다.

 

특히 이번 모집에 지원한 프로 선수들은 지역과 연령대 등에서 다양한 분포를 보였다. 최종 선발된 파트너 프로들은 서울 3, 경기 7, 충청 2, 경남 5, 전라 3, 강원 1, 제주 1명 등으로 지역 안배를 고려했다. 연령대 역시 20대가 4, 306, 406, 50대 이상 6명으로 고르게 분포됐다.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할 까스텔바작파트너프로들에게는 의류와 파우치, 모자 등 200만원 상당의 패키지와 함께 프로들이 근무하는 각 지역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까스텔바작2020시즌 KPGA코리안투어에서 활약중인 최호성 프로, 함정우 프로, 왕정훈 프로 등 3명의 남자 투어프로와 KPGA 까스텔바작 신인상 스폰서로서 남자프로골프를 통한 스포츠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