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올 어바웃 바캉스 기획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위즈위드 올 어바웃 바캉스 기획전

정우영 기자 0 2020.07.09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상)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에서 올 어바웃 바캉스기획전을 진행한다.

 

올 어바웃 바캉스 기획전에서는 올 여름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을 카테고리 별로 선보인다.

 

여성의 바디라인을 우아하게 표현하는데 주력하는 스윔웨어 리베마헤’, 지지하디드, 메건마클 등 해외 셀럽들에게 사랑 받는 솔리드 앤 스트라이프등을 비롯해 위트 있는 캘리포니아 브랜드 서브얼반라이엇’, 데일리룩은 물론 바캉스룩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세인트제임스등을 제안한다.

 

또 바르셀로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알로하스’, 올 여름 베스트 셀러 브랜드로 물에 젖지 않는 샌들 솔트워터와 배우 차정원과 두 번째 콜라보 컬렉션 프렌치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 가벼워지는 데일리룩에 러블리한 포인트가 되는 세르쥬포에틱’, 물놀이 필수 아이템 글로벌 수영용품 브랜드 조그스’, 독일에서 온 미니멀 비치 브랜드 테라네이션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위즈위드 앱 푸시 동의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이외에도 등급별 혜택과 스크래치 이벤트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