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애견 영상공모전 시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올리비아하슬러’ 애견 영상공모전 시상

민신우 기자 0 2020.07.08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지난 7일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의 애견 영상 공모전 수상자에게 상금을 전달했다.

 

이번 상금 전달식에는 최종 당선작 2팀 및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가 참석했다. 공모전은 반려견과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23일부터 38일까지 진행했으며 다양한 견종의 재치있는 영상이 다수 공모되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지난달 피아미디어 김원효 대표, 애드테인먼트 박형민 대표, 펫케어 한경담 대표 등 다방면의 전문가를 초청해 내부 관계자들과 최종 당선작을 선정했다.

 

최종 당선작 러브 마이 쪼꼬는 반려견과의 정서적 교감과 더불어 요리, 산책 등 다양한 테마와 내레이션을 엮어 반려견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를 제작했다. 밀레니어 세대의 젊고 개성 있는 감성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또 다른 당선작 올리비아하슬러 하이! -! 죠죠올리비아하슬러마스코트 콜리를 찾아 나서는 밝고 활동적인 반려견의 모습이 담겨있다. 완성도 높은 촬영 및 편집 기법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당선작 2팀은 추후 올리비아하슬러의 일부 신제품을 체험하는 일명 하슬러 크루로 활동하며 펫웨어, 펫상품 등에 대한 리뷰, 의견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이 외 우수상 40팀을 선정해 의류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패션그룹형지 유튜브 등 공식 SNS을 통해 78일부터 매주 1편씩 총 10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