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E. 에디션 4차 리오더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 P.E. 에디션 4차 리오더 인기

민신우 기자 0 2020.07.08

 

코로나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NBA’ P.E. 에디션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고밀도의 고급 소재를 적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NBA’ P.E. 에디션 제품의 4차 리오더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NBA’ P.E. 에디션은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이라는 뜻으로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어 오랜 기간 착용 가능하다. 지난해 S/S 시즌 첫 공개 후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이미 수차례의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하는 등 ‘NBA’의 인기 아이템이다.

 

이를 증명하듯 P.E. 에디션 라인이 현재 3차 리오더 물량까지 빠르게 소진중이다. 특히 최근 제품 2개 구매 시 상의 또는 하의를 무료로 증정한 2+1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P.E. 에디션은 촘촘하게 짠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해 실내에서는 편안한 이지웨어로 밖에서는 활동성 좋은 외출복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기본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비롯해 톡톡 튀는 네온 컬러와 화사한 파스텔 컬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기획돼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원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고주파를 사용한 기존 시그니처 로고 외에 자수 기법을 적용한 로고 및 ‘NBA’ 슬로건 실리콘 와펜 등을 포인트로 더하여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힙한 스트릿 무드를 더욱 강조했다.

 

S부터 XXL까지 폭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기본핏 또는 루즈핏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착장 가능한 디자인으로 커플룩, 시밀러룩,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함께 입기 좋은 얇은 우븐 소재의 숏팬츠나 미니 프렌치테리 원단의 베이직한 반바지와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