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준앤줄라이 런칭 1년 67위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그리티 준앤줄라이 런칭 1년 67위크

김지민 기자 0 2020.07.06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온라인 플랫폼 준앤줄라이 런칭 1주년을 맞아 6일부터 12일까지 ‘67위크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준앤줄라이는 그리티가 지난해 7월 오픈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오픈 후 10개월만에 영업이익을 흑자로 전환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패션기업이 론칭한 온라인몰이 1년을 채 맞기도 전에 흑자 전환까지 성공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그리티가 전개하는 다양한 언더웨어 브랜드는 물론 타사의 언더웨어 브랜드까지 입점시키고, 더 나아가 애슬레저, 홈웨어, 스윔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폭넓게 아우르는 상품들을 기획해 스위트홈을 표방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어필한 것이 가파른 매출 성장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그리티는 지난 1년 간 준앤줄라이에 쏟아진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7위크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67위크에서는 준앤줄라이의 메가 히트상품 감탄브라의 브라팬티 세트를 8,500원의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냉감 소재가 돋보이는 신상품 감탄브라 라이트쿨브라팬티 세트 상품 구매 시 감탄팬티 1종을 추가 증정하고 감탄브라 에어쿨링V’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메이든폼 등 그리티가 전개하는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들도 67위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준앤줄라이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브랜드 팬티, 피크닉백, 양말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