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에서 펼치는 글로벌형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송도에서 펼치는 글로벌형지

민신우 기자 0 2020.07.03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지난 72일 주요 파트너사들 30여명을 초청해 송도에서 펼치는 글로벌형지행사를 진행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1-2번지에 건립중에 있는 패션그룹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 현장 투어 및 현장소장 브리핑, 최병오 회장 인사말이 진행됐다. 이후 미추홀공원 산책과 저녁 심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는 롯데건설 류현일 소장과 홍준기 감리단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무사고로 튼튼한 글로벌패션복합센터 완공을 당부하기도 했다.

 

이 행사는 주요 파트너들과 패션그룹형지의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협력 의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는 송도 지식정보단지역 인근에 대지면적 12501.6(3782), 건축연면적 19500여평 부지에 지하 3층 지상 23층 규모로 지어진다. 오피스(지상17), 오피스텔(지상23), 판매시설(지상 3) 등 총 3개동으로 구성된다. 2021년 준공 예정에 있다.

 

글로벌패션복합센터 건립을 통해 글로벌 패션기업이라는 큰 비전을 실현한다는 청사진을 내놓고 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내수비중이 큰 회사인 만큼 그동안 국산원단을 많이 사용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의 패션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온 만큼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했고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임을 피력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