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산학연계 프로젝트 패션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스텔바작 산학연계 프로젝트 패션쇼

강산들 기자 0 2020.07.02

 

까스텔바작(대표 권영숭)이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패션디자인학과와의 산학연계 프로젝트 패션쇼를 후원했다.

 

지난 28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영산대 패션디자인학과와 까스텔바작이 산학협동 프로젝트 결과물을 발표하는 자리로 문정수 전 부산시장을 비롯해 까스텔바작 관계자, 부산 시민 등 약 300여명 이상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 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야외 넓은 공간에서 진행됐다. 관객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안전수칙을 준수하면서 SNS 라이브 생중계로 패션쇼 현장을 중계하는 등 언택트에 기반한 이색적인 패션쇼 풍경도 등장했다.

 

 

무대에 오른 까스텔바작의상은 약 30벌로 산학협력 프로젝트와 연계해 젊은 패션 디자이너들의 감각도 반영된 결과물이다. ‘까스텔바작의 시그니처인 아트웍과 전판에 새겨진 레터링, 야외에서 더욱 돋보이는 비비드한 컬러의 작품들로 브랜드 특성인 아트와 위트, 펀에 기반하여 뜨거운 여름, 젊음에 어울리는 역동성과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번 패션쇼를 후원한 까스텔바작에서는 김희범 경영관리본부장과 이대오 상품본부장이 함께 참석해 무대에 올라 직접 인사말을 전하기도 했다. 까스텔바작은 패션테크니컬 디자이너 트랙의 협동 기업으로 LINC + 산학협력 EXPO전시장 공동 운영, 업체 탐방 및 기업 전문가 초청 특강, 산학 연계 프로젝트형 수업 등 다양한 협력과 지원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