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키즈’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김지민 기자 0 2020.07.02

블랙야크키즈가 여름철 아이들의 자유로운 신체활동과 함께 가격적인 가치도 함께 지원하고자 깜짝 자사몰 기획전을 통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위축과 경기 부진을 타개하고 중소상공인들의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정부와 민간이기획한 대규모 할인행사다.

 

블랙야크키즈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야외 활동은 놓칠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 상황(TPO)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상하의세트 제품들을 선보인다. 기존의단독 상하의 제품을 세트로 구성한 특가 제품이며 단품으로 구매하더라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소개된 제품들은 축구, 농구, 달리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운동 테마에 맞춘 세트물로 구성됐다. 시원한 터치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지닌 폴리스판, 메쉬 소재를 사용한 상의와 집안과 집밖 어디에서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길이의 하의가 아이들의 쾌적하고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돕는다.

 

대표제품 ‘BK마드리드티셔츠는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핸 제안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을 지닌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강렬한 느낌의 포피 레드와 베이직한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핫썸머용으로 민소매로 디자인된 ‘BK마드리드민소매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BK마드리드5부팬츠와 연계해 세트 제품처럼 스타일링할 수 있다.

 

‘BK쿨맨티셔츠는 농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제안하는 제품으로 ECO 원사를 접목한 친환경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우수한 민소매 후드티셔츠이다. 색상은 베이직한 멜란지 그레이와 화이트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땀 흡수가 빠르고 속건기능의 대표 소재인 리사이클 쿨맥스 소재를 사용한 반바지 ‘BK쿨맨팬츠와 연계해 스타일링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