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나이키 한정판 일부 완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NBA키즈’ 나이키 한정판 일부 완판

김지민 기자 0 2020.07.01

 

코로나로 연기됐던 미국프로농구(NBA) 리그가 재개된다는 소식에 ‘NBA 키즈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최근 출시한 ‘NBA X 나이키져지 라인의 일부 제품이 이 같은 분위기가 반영되며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올인원 형태의 영유아용 바디 수트부터 활동성 높은 아이들이 입기 좋은 져지와 팬츠 등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들로 기획됐다. NBA의 인기 팀과 스타 플레이어의 이름 및 등번호를 활용해 포인트를 준 디자인에 나이키의 시그니처 로고까지 더해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 시즌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다.

 

 

영유아부터 아동들이 착용하기에 더욱 좋은 얇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레플리카 져지와 바디수트는 전 상품 모두 완판됐으며 디자인 및 소재에 있어서 선수용 유니폼과 거의 유사하게 제작된 스윙맨 져지 또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져지 제품의 경우 실내외를 막론하고 활동량이 넘치는 아이들이 편하게 입고 벗기 제격이며 기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하여 착용할 경우 손쉽게 스포티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NBA팀 고유 컬러를 살린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져지 제품 하나만으로도 눈길을 끄는 원 포인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세트로 입기 좋은 팬츠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적당한 두께감으로 내부가 비치지 않으며 허리 밴드 안쪽 끈 내장 및 신축성 좋은 밴드를 사용해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한편 ‘NBA키즈는 최근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복합매장을 오픈했다. ‘NBA키즈는 단독샵과 더불어 ‘NBA’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복합매장 확장으로 고객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