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기능성 라인 엔이펙트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나인’ 기능성 라인 엔이펙트 런칭

민신우 기자 0 2020.06.30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나인의 기능성 라인 엔이펙트를 런칭한다.

 

데일리 쿨앤핏 마스크와 쿨에버 티셔츠 3종으로 첫 출시되는 엔이펙트라인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언제 어디에서나 몸을 쾌적하게 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주며 스타일을 지켜주는 기능성 라이프 스타일 데일리웨어로 가성비가 높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KC안전인증이 확인된 엔이펙트 데일리 쿨앤핏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에 의한 99.9% 항균 기능을 갖춘 ATB-UV+ 소재와 코오롱에서 개발한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COOLON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어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하여 쾌적함을 유지한다.

 

 

엔이펙트쿨에버 티셔츠 3종은 각각 슬림핏, 루즈핏, 와이드넥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속 쾌적함을 지켜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우수한 흡수력과 건조성으로 몸의 수분 상태를 관리함으로 최상의 쾌적성을 유지하는 차별화된 기능 소재 쿨에버로 제작되어 데일리는 물론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바이와이제는 엔이펙트 라인 출시 기념으로 구매 금액별 무료 배송, 10% 즉시 할인, /오프라인에서 동시 사용 가능한 10% 리워드 할인 쿠폰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댓글 이벤트 및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후 당첨자들에게는 엔이펙트 라인의 상품들을 담은 46,500원 상당의 패키지 등과 적립금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