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MBC플러스와 커머스 콘텐츠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서울스토어 MBC플러스와 커머스 콘텐츠

정우영 기자 0 2020.06.29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서울스토어에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 <주간아이돌> 등 인기 콘텐츠를 제작 방송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PP사인 MBC플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다채로운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

 

서울스토어와 MBC플러스는 콘텐츠 기획과 유통 전반에 걸친 협약을 맺고 <주간패션돌>, <내친구 아이디는 K-POP> 등 커머스 콘텐츠를 MBC플러스 온라인 채널인 올더케이팝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특히 <주간아이돌>의 스핀오프인 <주간패션돌>은 한 주간 아이돌들의 패션을 분석한다. 이러한 패션 정보를 구매자에게 전달, 구매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콘텐츠 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 정보도 함께 제공해 <주간아이돌>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할인코드 중복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주간패션돌>, <내친구 아이디는 K-POP>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 패션 아이템들은 서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결제 창에 친구할인코드 ‘KPOP’을 입력하면 5%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걸그룹 베리굿의 고운, 세형이 일찌감치 MC로 합류함에 따라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코로나 사태로 채널 사업자들이 비대면 서비스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는 현 상황에서 올더케이팝, 아이돌챔프 등 아이돌 기반의 국내 최대 온라인 콘텐츠 제공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MBC플러스와 패션 이커머스의 강자 서울스토어와의 이번 협업이 업계에 어떤 파급력을 행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