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네이브 셀렉티브 앵콜 커머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나인’ 네이브 셀렉티브 앵콜 커머스

민신우 기자 0 2020.06.28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오늘(28) 네이버 셀렉티브와 함께하는 올데이 인기 라이브방송 앵콜전 ‘NAIN과 함께하는 도심 속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데일리룩으로 두 번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All Day Best(LIve)’는 최고 인기 라이브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준비한 다시 보고 싶은 인기 라이브 앵콜전으로 키즈의류, 여성의류, 스트릿의류, 푸드, 펫 용품 등 네이버가 선정한 각 카테고리별 상위 매출 브랜드들의 릴레이 방송으로 진행된다.

 

나인은 오후 230분부터 4시까지 한 시간 반 동안 MC혜정, 자사몰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진실, 롯데 본점 나인매장의 김민주 매니저가 함께 도심 속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데일리룩이라는 특별한 주제로 고객들과 만난다. 이날 주중은 강남 주말엔 가평까지라는 위트있는 부제로 에센셜 아이템 하나로 아침 출근룩은 물론 주말의 휴식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코디팁을 제안한다.

 

나인은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전 상품 무료배송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과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45명에게는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5만원, 3만원, 1만원권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시청시간과 댓글 작성시 N페이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롯데 본점 매장에서는 브랜드데이 세일 진행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1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