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가 지난 20년 동안 디자이너 브랜드, 고급 시계 및 하이 주얼리까지 최고의 800여개에 이르는 패션브랜드와 200개 이상의 전문 뷰티 브랜드를 제공하는 이커머스의 강자로 성장했다.
네타포르테는 최근 런칭 20주년을 기념해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2002년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랩 드레스부터 2003년 주시 꾸뛰르 벨벳 후드 스웨트 셔츠, 2007년 트루 릴리젼 조이 부트컷 진, 2008년 알렉산더 맥퀸 쉬폰 스컬 스카프, 2017년 카스타네라 에스파드류 샌들, 2020년 보테가 베네타의 파우치 라지 레더 클러치 등이다.
특히 2018년 판매된 베스트셀러, ‘구찌’의 스키니 레더GG 벨트의 판매 수량은 맨해튼 섬 전체를 휘감고도 남을 정도다.
네타포르테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즈니스 기준을 충족하는 브랜드들로 구성된 넷서스테인, 신진 디자이너들을 후원하기 위한 프로젝트 뱅가드 등 업계를 선도하며 수많은 새로운 시도에 나서고 있다.
네타포르테는 영국, 미국, 홍콩, 독일 등 다양한 국가의 당일 또는 익일 배송을 포함하여 170개 이상의 국가에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손쉬운 반품 및 연중 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한 다국어 고객 관리 및 퍼스널 쇼핑 팀을 통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