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에서 시니어 모델 촬영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호수공원에서 시니어 모델 촬영회

민신우 기자 0 2020.06.24

한국시니어스타협회(회장 김선)가 시니어 모델 촬영회 나도 시니어 모델?’76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00세 시대에 지금까지 반평생 이상을 자신의 의지와 다르게 평범하게 살아온 시니어들에게 묻혀 있던 끼와 정체성을 끌어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협회 전속 사진작가 이경구 씨가 참여자들의 화보 촬영을 맡고 슈퍼모델 출신 이은영 강사가 모델 포즈 및 바른 걸음과 기본 워킹을 위한 참가자 개개인별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협회 소속 모델들의 참여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방침을 철저히 따라 참여자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잠재력을 갖춘 미래의 시니어 스타를 발굴하고 행사가 끝난 뒤에는 참가자들에게 개인 화보 촬영 사진과 한국시니어스타협회 시민 모델 증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는 협회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없다.

 

한편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3대가 함께하는 세대 공감 행사와 해외 주요 공연을 통해 우리나라 문화 예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나아가 협회가 제작한 연극 및 영화 출연 등 다양한 실전 경험을 통해 소득 창출은 물론 시니어 문화 예술 분야를 변두리에서 중심으로 끌어올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