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샵 ‘더 카트 골프’의 디지털 캠페인 ‘스타일 드라이빙’을 진행한다.
‘스타일 드라이빙’은 입점 브랜드의 주력상품을 활용해 획일화되어 있는 골프 코스룩을 스타일리시하게 변화시켜주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특히 TPO별 골프 패션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25-34골퍼들을 겨냥한 스타일링을 진행한다.
6월 일반인 10명을 대상으로 한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세련되고 품격 있는 ‘80’s 골프 클래식룩’과 ‘스냅백으로 포인트를 준 골프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본연의 멋을 살린 ‘80’s 골프 클래식 룩’은 니트 조직으로 짠 폴로 셔츠, 시어서커 셋업 등 우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활용해 라운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착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옐로우와 에메랄드 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세련되고 품격 있는 코스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골프 스트리트 룩’은 기존 골프 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 있는 스타일의 착장과 스냅백으로 포인트를 준 코스룩을 제안했다.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변화하고 싶다는 참가자 니즈에 맞춰, 맨투맨, 패턴 셔츠 등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아이템을 활용해 코스룩을 선보였으며 컬러풀한 스냅백, 선바이저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스타일 드라이빙 캠페인의 비포 앤 애프터는 공식 홈페이지 더 카트 골프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번째 참가 신청은 7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골프플랫폼 스마트스코어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