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동행세일로 내수 활성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엠케이 동행세일로 내수 활성화!

민신우 기자 0 2020.06.24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코로나 경제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2020 동행세일에 앤듀로 동참하며 얼어붙은 내수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오는 26일부터 주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패션 전문 유통 플랫폼인 무신사도 참여, 다양한 무신사 내 브랜드들과 함께 동행세일을 진행하게 돼 눈길을 끈다.

 

앤듀는 무더위 속 썸머룩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2020 S/S 앤듀 베스트 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아트워크 티셔츠부터 솔리드 오픈카라 셔츠, 실켓 수피마 티셔츠, 쿨맥스 밴딩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 중 오버핏 등판 아트워크 티셔츠는 남녀 모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박시한 젠더리스 사이즈가 특징이며, 유니크한 아트워크와 자수 레터링이 등판에 디자인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물씬 살린 인기 패션 아이템이다.

 

 

또한 부드러운 하이퀄리티 원단인 슈퍼실켓코튼을 활용하여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실켓 수피마 솔리드 라운드 티셔츠’,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외관에 활동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레귤러 솔리드 오픈카라 반팔등 다채로운 티셔츠들을 만나볼 수 있어 티셔츠 맛집다운 면모를 한껏 발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에서나 시원하고 깔끔한 데일리룩으로 매치할 수 있는 슬림핏 히든밴딩 셋업 팬츠’, 쿨맥스 원사로 뛰어난 통기성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테이퍼드핏이 돋보이는 ‘2WAY 쿨맥스 테이퍼드핏 히든밴딩 팬츠등 인기 팬츠 라인업도 주목된다.

 

행사는 오는 78일까지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앤듀뿐만 아니라 한세엠케이의 ‘TBJ’, ‘버커루까지 총 3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