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현대 판교점 라이브커머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타일쉐어 현대 판교점 라이브커머스

정우영 기자 0 2020.06.23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현대 판교점과 함께 주 1회 정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스타일쉐어에서 오프라인 백화점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를 정기적으로 선보이기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 상반기를 시작으로 언택트 소비문화가 일상 속에 자리 잡으며 국내 백화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에 속도가 붙었다. 현대백화점 역시 무관중 온라인 패션쇼’, ‘랜선 문화센터등을 진행하며 언택트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스타일쉐어는 오는 23일부터 수도권 최대 규모 점포인 현대 판교점에서 스쉐라이브를 주 1회 진행할 예정이다. 스쉐라이브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지난 1분기 거래액이 전 분기 대비 8배 가량 뛰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방송은 스타일쉐어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과 대화하며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스타일쉐어는 라이브 방송 기획 및 송출과 온라인 마케팅을, 현대백화점은 입점 브랜드를 통한 상품 소싱을 맡는다.

 

23일 첫 방송에서는 게스‘CK’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방송 동안 ‘CK’ 로고 티셔츠 20장을 9천원에, ‘게스드로즈 1+1 한정 세트를 8,100원에 판매하는 히든 세일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7월 초부터는 현대백화점의 MZ세대 타깃 패션 편집숍 피어의 상품도 스타일쉐어에서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점으로 양사는 폭넓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타일쉐어와 현대백화점의 라이브 방송은 23일을 첫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730분 스타일쉐어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