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튜디오’ 엠넷과 케이팝 아티스트 발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골스튜디오’ 엠넷과 케이팝 아티스트 발굴

민신우 기자 0 2020.06.22

스트리트 브랜드 골스튜디오가 엠넷의 신규 프로그램 ‘I-LAND(아이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CJ ENM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차세대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된 것.

 

‘I-LAND’는 차세대 K팝 아티스트를 탄생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려나갈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626일 첫 방송된다. CJ ENM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프로듀싱 노하우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프로그램이다. 기존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세계관에 더해 출연자들간 다양한 형태의 협업과 경쟁 과정이 그려질 것으로 기대된다.

 

각자의 꿈을 좇아 노력하는 세상 모든 이들을 서포트한다는 의미의 ‘LIVE THE GOAL’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젊은 층을 겨냥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전개 중인 골스튜디오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코텐츠를 통해 축구 문화와 스트리트 패션의 경계를 성공적으로 허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I-LAND’626일 오후 11시 엠넷에서 드디어 베일을 걷고 전세계 K-POP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