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스, 인공지능 쉐어 더 러브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육스, 인공지능 쉐어 더 러브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20.06.22

 

육스가 혁신이라는 핵심 가치관 아래 인간의 상호 작용에 중점을 둔 고객을 위한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을 발표했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인공지능 기술이 활용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육스는 전례 없이 어려운 현 시기에 전 세계 고객들이 어우러져 소속감을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6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육스는 오랫동안 AI 기술을 개척해 왔는데 AI 기반의 자체 브랜드 ‘8 by YOOX’2년 전 가상 스타일링이 가능한 육스 미러를 런칭했다. 이번 쉐어 더 러브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쇼핑 선호도, 개인 드림박스에 공유한 스타일을 통해 고객을 특성별로 식별한다. 이러한 고객들을 다른 10명의 고객들과 매칭하여 소셜 미디어 아이디 공유를 통해 육스의 디지털 패션 커뮤니티로 초대한다.

 

쉐어 더 러브는 맞춤형 AI 인스타그램 필터를 기반으로 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도 제공한다. 육스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필터와 #SHARETHELOVE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모든 이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 포스팅 1건 당 1유로를 월드비전에 기부하여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