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MZ세대 공략 채널 다각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메트로시티’ MZ세대 공략 채널 다각화

김지민 기자 0 2020.06.18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MZ세대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유통채널을 다각하고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온라인 패션 스토어 우신사/무신사에 메트로시티입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특히 메트로시티의 썸머 시즌 주력 제품인 스파치오 퍼포레이팅 기법이 적용된 토트백, 스넬로 백 외에 빌라 디 메트로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가로수길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우신사/무신사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공개했다. 입점과 동시에 공개된 무신사 화보를 통해서도 핸드백, 레더굿즈, 슈즈, 주얼리 컬렉션을 아우르는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X무신사단독 컬렉션으로 핸드백과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미니큐브백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MF407에 산뜻한 블루 컬러를 가미한 제품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트렌디한 컬러로 많은 이들의 SNS 인증샷이 쏟아지기도 했다. 마지아 테슬장식과 시그니처 M로고가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리시한 미니 사이즈로 다양한 패션에 매치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미니 크로스백 MC3141Z는 유광 크로커 가죽 소재와 코니체 오로메쪼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시크한 무드의 숄더백이다. 올블랙룩에 통일감을 주거나 입체적인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고 체인 스트랩으로 클러치, 데일리용 숄더백 등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토트 겸 숄더백 MC7940Z는 유니크한 아크릴 체인과 웨딩 핸들이 적용됐으며 과감하고 감각적인 컬러로 개성 넘치는 여름 스타일링을 도와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여름 주얼리로 제격인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는 심플하고도 감각적인 시그니처 로고로 깔끔한 스타일링에 작은 반짝임을 더해주는 실버 목걸이다. 페를라와 실버의 하모니가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드롭 이어링 페를라 스털링 실버 이어링도 실버 소재로 깔끔한 수트나 캐주얼에 매칭하기 좋고 시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를 기념해 6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시티스페셜 이슈 감상평 또는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주얼리 컬렉션 귀걸이를 선물한다. 몰 메인의 롤링 배너나 스페셜 이슈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무신사 내 메트로시티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총 3명을 추첨해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몰메인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규 브랜드 페이지를 클릭 후 참여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