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2020 썸머 시즌오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바이스키즈’ 2020 썸머 시즌오프

김지민 기자 0 2020.06.17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 2020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티셔츠, 반바지 등 의류부터 액세서리, 신발 제품에 이르기까지 20년도 여름 신상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여름철 활용도 높은 티셔츠 비중을 높게 구성해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총 14만장에 달하는 대규모 물량이 준비되었으며 의류와 용품은 30%, 신발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의류부터 신발까지 올여름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 아이템 중 배트윙 풀티셔츠는 배트윙 로고 모양의 수영장에 다이빙하는 곰의 모습을 프린팅해 익살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내추럴한 워싱 컬러가 돋보이는 워싱티셔츠는 전면부의 절개선과 중앙의 리바이스 박스탭 미니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크루넥 티셔츠로, 견고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행사는 오는 618일부터 전국 리바이스키즈 단독 매장을 비롯한 한세드림 통합 브랜드 매장, 플레이키즈프로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