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레나 루빈스타인’ 블랙크림 팝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헬레나 루빈스타인’ 블랙크림 팝업

김지민 기자 0 2020.05.27

 

헬레나 루빈스타인이 오는 529일부터 64일까지 신세계 본점에서 블랙 크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헬레나 루빈스타인118년에 걸친 연구와 첨단 스킨케어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놀라운 효과의 제품을 창조해 내는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고농축 프록실린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블랙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와 기프트를 마련했다. 손세정제부터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분을 제공하고 비 접촉 3초 피부 진단 서비스와 구매 금액대별 골드포켓미러 및 블랙크림 50ml 세트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블랙 크림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SSG닷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파워셀 세럼대용량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트리트먼트 스킨 파워셀 토너 400ml를 증정, 이 제품은 피부 장벽부터 강화시켜 피부에 활력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자 볼륨, 컬링, 롱래쉬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래쉬 퀸 라인 마스카라를 구매 시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되는 가운데 522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