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뉴욕’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질스튜어트뉴욕’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정우영 기자 0 2020.05.21

 

LF(대표 오규식)가 오늘(21) 밤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의 스타일 윈도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컨템포러리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검색 포털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발굴한다는 전략이다.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매장 방문 대리 체험을 실감나게 제공하고 방송을 시청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채널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네이버 셀렉티브는 2030세대 젊은 층에게 각광받고 있는 국내 대표 라이브 쇼핑 채널로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 정보와 트렌드를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진행자가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질스튜어트뉴욕2020년 봄여름 시즌 인기 제품 및 화제의 이그나시 몬레알 콜라보레이션 라인 소개와 구매팁 등 재미있고 유익한 라이브 방송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셋업 활용법,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센스 있는 코디법, 무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셔츠 및 티셔츠 아이템 활용법 등 많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스타일링 꿀팁을 제공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패션에 관한 풍성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LF의 복합쇼핑문화 공간인 편집숍 라움 이스트에서 진행되며 21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모바일 쇼핑탭의 셀렉티브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방송 전 라이브 예고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브랜드 캡모자를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에는 이번 시즌 신제품을 대상으로 깜짝 게릴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파격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