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에디션’ 5주년 착한 운동습관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노스페이스에디션’ 5주년 착한 운동습관

강산들 기자 0 2020.05.21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5주년을 맞아 온 국민이 건강을 챙기면서 동시에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이벤트는 운동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6천보 걷기를 일주일 동안 5회 이상 실천하게끔 유도하기 위해 참여할수록 혜택이 쌓이도록 설계되었다. 게임처럼 즐기는 운동 어플리케이션 트랭글을 통해서 처음 걷기를 시작하면 바로 5천원 할인권이 제공되며 5일 마다 10% 할인권, 15% 할인권, 1만원 할인권 및 15천원 할인권이 누적되어 지급된다.

 

누적 걷기 20일을 달성한 후 21일차부터 28일차까지는 경량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트레일러닝화 플라이트 트리니티’, 냉감 소재에 항균 가공을 더한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메트로 쿨 레깅스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이 증정된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더 많은 이들이 유지할 수 있도록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본 이벤트를 오는 811일까지 총 3회에 걸쳐서 반복 운영한다. 이벤트에 참가하여 지급받은 할인권은 전국 30여개 노스페이스 에디션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노스페이스공식 온라인몰과 영원아웃도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5년에 시작된 노스페이스 에디션노스페이스의 의류, 신발 및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외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부 프로젝트다. ‘노스페이스는 전국 약 30여개의 노스페이스 에디션전용 매장의 운영을 통해 장기적인 기부 활동의 토대를 마련하였고 월드비전을 통해 탄자니아와 방글라데시 식수 개선 사업에 지원해 약 45천명의 주민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한 바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