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면화협회 지속가능의류연합 회원가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미국면화협회 지속가능의류연합 회원가입

정우영 기자 0 2020.05.21

미국면화협회(CCI)가 지속가능의류연합 회원사로 가입했다.

 

미국면화협회는 지속가능의류연합 가입을 통해 앞으로 텍스타일 인더스트리 전반의 친환경적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의무 이행의 확대를 위해 지속가능의류연합(SAC)의 지속가능성 측정 지수인 힉 인덱스를 사용해 업계에 데이터 제공을 하겠다고 발표했다.

 

지속가능의류연합은 전세계 250여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 및 리테일러, 의류 제조업체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에 위치하고 있는 의류, 신발, 텍스타일 인더스트리 제조 공급망에서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을 위해 각국 정부, 비영리 환경 단체, 학술 기관 등도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연합 단체이다.

 

미국면화산업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지난 35년 동안 농업의 혁신으로 달성한 친환경적 농법을 계속 발전시켜 오고 있다.

 

힉지수란 환경영향 평가를 수치로 변환하도록 만들어진 지수이며 텍스타일 공급망의 밸류 체인의 투명성과 효율성,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을 도모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힉지수는 공급자, 제조업체, 브랜드, 유통업체가 환경 영향, 사회 노동 관행, 제품 디자인 결정 과정에서 원재료, 제품, 시설, 공정 등의 성취도를 평가할 수 있는 만들어진 지수 측정 툴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