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골프투어 개막 우승 후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엠케이 골프투어 개막 우승 후원

강산들 기자 0 2020.05.14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프로골프리그 개막에 맞춰 ‘PGA TOUR’‘LPGA’ 골프웨어의 후원 선수들의 우승 도전을 기원한다.

 

42KLPGA 챔피언십은 전 세계 골프 투어가 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된 이후 재개되는 첫 번째 경기이자 올 시즌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공식 골프 대회다. 총상금 30억원, 출전 선수 150여명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오늘(14)부터 17일까지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에서 열리며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는 ‘PGA TOUR’ & ‘LPGA’의 후원선수인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허다빈, 김도연 프로가 출전한다. 지난 시즌 후원선수들은 도합 11, 누적 14승을 달성한 바 있다.

 

대회 개막에 맞춰 후원선수들이 출연하는 TV CFSBS 골프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 CF에는 여자 프로골프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고진영 프로와 지난 시즌 KLPGA에 데뷔해 루키로 3승을 거머쥔 임희정 프로, 올 시즌부터 새롭게 후원협약을 맺은 김시우, 김대현 프로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시원한 블루 컬러 제품을 착용하고 다이나믹한 스윙을 선보여 진짜 골프의 시작을 알린다.

 

TV CF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실제 프로 선수들이 대회에서 착용하는 제품으로 탁월한 기능성이 특징이다.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것은 물론 빠르게 땀을 건조시켜 쾌적함을 제공하며 UV차단, 항균 효과 등을 더해 필드위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랜 시간 골프 시즌 개막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당신의 라베를 응원합니다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517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PGA TOUR’ 한정판 경량 장우산, 세인트나인 골프공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세엠케이 골프웨어 멤버십 신규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에서 ‘PGA TOUR’ & ‘LPGA’ 친구 추가 후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000점을 지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