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크리에이터와 콜라보 에코백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커버낫’ 크리에이터와 콜라보 에코백

민신우 기자 0 2020.04.09

 

커버낫MCN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4인과의 협업을 통해 에코백을 출시한다.

 

샌드박스는 푸드, 프로덕션, , 라이프스타일, 코미디, 패션 & 뷰티, 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360여팀의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고 있는 MCN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 도티, 유병재, 장삐쭈, 총몇명, 라온, 풍월량 등이 소속되어 있다.

 

 

커버낫은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중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한 리비, 영상에 음식의 맛있는 소리까지 담아낸 구독자 278만의 까니짱, 1년 만에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나름, 수산물 요리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수빙수 등 4명의 유명 먹방 유튜버와 협업하여 4가지 디자인의 한정판 에코백을 출시했다.

 

커버낫은 동영상 플랫폼을 대표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목표했다. 그러나 STAY HOME 등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필수가 되는 시점에 단순 의미 없는 협업보다는 선행 등 사회적으로 존중받으면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이 되는 크리에이터 분들을 수소문했고 먹방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는 4명의 초특급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현시대적으로 생필품과 먹거리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신선하면서도 스낵 소비의 적중률이 높은 협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협업 한정판 에코백은 커버낫을 대표하는 아치로고 에코백에 각 크리에이터를 상징하는 음식을 프린트 처리하여 제작되었으며 무신사 및 커버낫 온라인 몰에서 1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에코백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1차 주문 기간은 413일부터 420, 2차 주문 기간은 420일부터 27일 총 두 차례에 걸쳐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에코백 구매자에게는 에코백에 프린트된 그래픽 스티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