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강서점 예스24, 제2의 별마당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C강서점 예스24, 제2의 별마당

정우영 기자 0 2020.04.08

 

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이 오늘(8) 도심형아울렛 NC강서점에 중고서점 예스24’를 개점했다.

 

NC강서점 8층과 9층을 연결해 총 430평 규모로 오픈하는 예스24’ 중고서점은 12만여 권에 달하는 중고도서와 최신 음반, 인기 DVD와 블루레이, 굿즈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을 선보여 책과 문화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특히 이곳은 철저한 고객조사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문화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랜드리테일은 NC강서점 고객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조사를 통해 가족 휴게공간과 중고서점에 대한 니즈를 확인하고 예스24 측과의 오랜 협의 과정을 통해 지역 명소로 손색이 없는 매장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매장은 8층과 9층의 경계를 없애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며 두 개 층을 연결하는 15m 길이의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설치해 가족 고객들이 색다르게 독서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또한 매장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통유리를 통해 도심의 풍경을 막힘 없이 감상할 수 있고, 8m 높이로 두 개 층을 가득 채운 시그니처 책장 등이 있어 독서명소 및 가족 휴게공간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과 굿즈를 전시 및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 카페 모카엔코가 입점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와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지역대표 독서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NC강서점 예스24는 개장 이후 정기적으로 유명 작가의 강연회와 원데이 클래스 등 독서 관련 문화행사 등을 개최하며 지역 주민 및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