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잭니클라우스’의 더 메이저스(The Majors) 컬렉션을 런칭한다.
더 메이저스는 4대 메이저 대회(Masters, PGA CHAMPIONSHIP, US OPEN, THE OPEN)에서 총 18번 우승의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골프 레전드 잭니클라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아 출전 당시 착용했던 의류를 오마주해 ‘잭니클라우스’만의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라인이다.
35~45세 고객을 타깃으로 기능성이 강화된 퍼포먼스 골프웨어 더 메이저스 라인은 강렬한 컬러와 영한 무드를 반영해 기존보다 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잭니클라우스’는 최근 코오롱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여 새로운 성장 기반을 구축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더 메이저스 라인은 티셔츠, 팬츠, 모자, 골프가방, 골프 액세서리 등 총 25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잭니클라우스가 우승한 메이저 대회 횟수를 활용한 독특한 자수, 뉴트로 감성의 패턴 전개가 특히 눈길을 끈다. 특히 더 메이저스 캡은 총 7가지 컬러로 사이드에 4대 메이저 대회의 우승을 상징하는 자수 디테일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