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슈즈 ‘네츄럴플렉스’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비건 슈즈 ‘네츄럴플렉스’ 인기

김지민 기자 0 2020.04.07

 

비건 패션 슈즈 브랜드 네츄럴 플렉스가 자체 개발한 솔 테크닉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에 가성비와 가심비까지 더한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플랫슈즈와 두 가지 스타일의 스니커즈가 판매 호조를 보이며 리오더에 들어가기도 했다.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플랫슈즈는 사각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 한 것이 특징으로 뒤 쿠션이 더해져 발 뒤꿈치를 보호해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스키니한 팬츠는 물론 롱 스커트와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은은한 실버 광택 소재로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더해져 데일리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4cm 굽높이로 착화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제공한다. 시즌을 반영한 컬러인 화이트, 핑크, 하늘색 3가지로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포티한 느낌의 스니커즈는 어글리 스니커즈 트렌드에 맞춰 인기를 얻고 있다. 5cm 도톰한 굽으로 키높이는 물론 부드럽고 유연하게 제작된 바닥창이 깃털처럼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블랙, 화이트 2가지 기본 컬러로 스트리트 감성이 느껴진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