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판로 확대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엠케이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판로 확대

민신우 기자 0 2020.04.07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IT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섰다.

 

한세엠케이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신제품을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앤듀가 선보이는 상품은 극강의 부드러움에 셔츠를 연상시키는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돋보이는 수피마 티셔츠다.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집되면 주문량 만큼 제작에 돌입하는 방식으로 정확한 수요 예측과 함께 재고 부담이 없어 고효율 유통 플랫폼으로 눈길을 끌어왔다. 여기에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홍보 효과까지 높아 신제품 런칭을 알리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앤듀의 수피마는 면 소재계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프리미엄 원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품질 좋기로 소문난 앤듀만의 자체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피마 소재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제작하여 지속가능한 패션과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 전망이다. 또한 실크처럼 우아한 광택까지 양면에 더한 더블 실켓가공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배가시킨 점도 돋보인다.

 

스타일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리즘을 지향한다. 오버핏의 편안한 티셔츠로 셔츠 형태의 넥라인이 감각적이고 어떤 하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트렌디한 캐주얼룩부터 단정한 댄디룩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이 가능하다. 컬러는 그레이, 네이비, 블루 3종으로 출시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