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홈트족 겨냥 애슬레저 강화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CJ오쇼핑 홈트족 겨냥 애슬레저 강화

정우영 기자 0 2020.04.07

 

CJ ENM 오쇼핑부문이 최근 코로나로 집에서 운돌을 하는 이른바 홈트족이 늘어나자 여성 애슬레저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CJ오쇼핑은 오는 11푸마의 여성 레깅스 4종을 론칭한다. 4종 모두 다른 색상이며 기본 레깅스 핏 3종에 부츠컷을 하나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허리 부분에는 일반 밴딩이 아닌 복부 보정 기능이 있는 매쉬 소재의 스판 밴딩을 사용한 것이 장점이다.

 

17일에는 푸마 트랙수트 세트를 출시한다. 여성용 상하 트랙수트와 반팔 티셔츠에 레깅스를 구성에 넣어 실내에서도 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리복에서도 레깅스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오는 9리복의 퓨어라벨 3종 패키지를 론칭한다. 기본 레깅스 2종에 경량 재킷 구성으로, 재킷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핑크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경량 재킷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길이로 체형을 커버해줘 레깅스와 함께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 플러스에서도 여성 애슬레저룩을 판매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에서는 액티브 5종 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레깅스 3종과 반팔 티셔츠, 레이어드용 3부 팬츠 구성으로 티셔츠와 팬츠는 자외선 차단, 사방 스트레치, 흡습속건 등의 기능성을 갖췄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