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사 봄 원피스 스타일링 기획전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우신사 봄 원피스 스타일링 기획전

정우영 기자 0 2020.04.06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여성 전문 패션 스토어 우신사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봄 원피스를 최대 70% 이상 할인하는 봄 원피스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우신사는 지난 3월 한 달간 원피스 거래량이 전월 대비 160% 상승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복고 열풍에 힘입어 어깨가 봉긋한 퍼프 원피스와 스퀘어넥 원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우신사가 세련된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롱 원피스부터 미니 원피스, 쉬폰 원피스, 트위드 원피스까지 추천 인기 원피스를 제안한 것.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매주 3일마다 진행되는 특가 할인전에서는 키치한 체크 패턴이 특징인 커렌트 벨티드 드레스를 20% 할인하고 리올그 롱 원피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우신사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우신사는 매거진 화보 콘텐츠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일상 봄 원피스 스타일도 제안한다. 최신 유행하는 셋업 재킷 원피스와 셔링과 어깨 퍼프가 돋보이는 원피스 등 다채로운 봄 패션을 추천하고 함께 연출하기 좋은 주얼리와 슈즈도 소개하는 등 실용적인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이번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앱 전용 12% 할인 쿠폰 제공한다. 우신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원피스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을 댓글로 남기고 친구 2명을 태그 하면 추첨해 총 10명에게 원피스를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