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형지엘리트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김지민 기자 0 2020.04.02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가 하복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엄마는 좋겠다, 우리가 엘리트여서라는 컨셉으로 리뉴얼됐다. 교복을 입는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인 엄마도 만족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엘리트교복만의 더 편안한 기능과 예쁜 핏을 살펴볼 수 있게 기획했다.

 

메인 화면의 구성은 풀 스크린 형식으로 2020 여름 하복 화보 뿐만 아니라 여름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 이벤트, 공식 SNS 소식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THE편한교복코너에서는 한층 더 강화된 교복의 기능과 소재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하복 및 생활복 상의에 적용된 더블메쉬는 통기성의 쿨패치가 2겹으로 업그레이드돼 등과 겨드랑의 땀 흡수력을 높여 쾌적함을 올렸다.

 

또한 교복 업계에서 유일하게 쿨맥스원단을 사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추고 편안한 신축성과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사방 스트레치 기능의 쿨스판 소재를 바지에 적용하는 등 하복의 핵심 기능을 소개한다.

 

형지엘리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410일까지 엘리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손하트한 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리뉴얼 된 홈페이지 속 모델 컷 중 손하트를 하고 있는 모델이 몇 명인지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6일 목요일에 발표되며, AB6IX 및 신예은 싸인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다이어리 등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