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파워 1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파워 1위

민신우 기자 0 2020.03.31

크로커다일레이디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여성복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12천여명 대면조사를 통해 부문별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조사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여성복 부문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패션그룹형지가 1996년 싱가포르 본사로부터 여성복 제조 라이선스를 획득해 론칭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당시 국내 여성복에서 전무했던 어덜트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2007년 여성복 단일브랜드로 최고 매출을 기록한 이후 지금까지 최대 매출은 물론 최다 유통망 확보를 기록하며 돋보적인 브랜드파워를 유지하고 있다.

 

매 시즌 4060 여성고객들의 체형, 취향 등을 반영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예로 산책 라인은 기존의 스포츠라인에서 파생된 캡슐 콜렉션으로 적극적인 여가 생활과 자기관리에 철저한 여성이 타겟이다. 여가에도 활동적인 고객들을 분석해 티셔츠와 레깅스, 경량다운으로 구성한 라인을 출시, 산책 등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도록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