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모토크로스 이제민 후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클리’ 모토크로스 이제민 후원

강산들 기자 0 2020.03.30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국내 모토크로스 정상급 선수인 이제민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모토크로스란 오토바이로 가파른 점프 코스와 장애물로 구성된 험난한 서킷 위를 경주해 우열을 가리는 모터스포츠의 일종이다. 이제민 선수는 2008년 예산 특설 모토크로스 경기장 국제급 1위를 시작으로 2014년 영암 F1 경기장 모토크로스 국제급 대회 1, Harrisville club day 종합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국내 최고 기량의 국제급 선수이다. 특히 지난 2017년 대한민국 최초로 미국 슈퍼크로스 출전 자격을 획득해 오는 95일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되는 ‘2020 루카스오일 프로 모터크로스 챔피언십출전을 앞두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에 따라 오클리는 이제민 선수에게 경기에 필수적인 장비인 오프로드 바이크용 MX고글을 비롯한 각종 스포츠 제품을 지원한다. MX고글은 얼굴의 윤곽을 편안하게 감싸는 프레임으로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렌즈에 김 서림 방지 기능이 있어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준다. 또 필요에 따라 선수가 직접 적합한 렌즈를 교체할 수 있어 보다 나은 경기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