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일리앤’ ‘어서와’ 제작 지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세정 ‘일리앤’ ‘어서와’ 제작 지원

김지민 기자 0 2020.03.26

세정(대표 박순호)이 패션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으로 KBS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제작을 지원한다.

 

일리앤의 전속모델 신예은 주연의 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드라마 방영 전부터 신예은이 지상파 첫 주연 무대에 오르는 작품으로 관심이 뜨거웠다.

 

일리앤은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전속 모델 신예은의 주얼리 협찬 등으로 등장하며 극 중 신예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같은 캐릭터가 돋보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25일 방영된 드라마 첫 회에서는 신예은이 일상 속 바쁜 출근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장면에서 신예은은 데일리 출근 스타일로 핑크 컬러의 스웨터에 은은한 로즈 골드 컬러의 주얼리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심플한 리본 디자인의 목걸이는 반짝이는 큐빅 디테일이 더해져 그녀만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로 더해줬다.

 

신예은이 착용한 목걸이는 일리앤제품으로 시그니처 ‘&’을 페미닌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본 컬렉션 목걸이다. 감각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로즈골드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에 센스 있게 매치할 수 있어 일상에서도 폭 넓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격은 18만원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