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로우’ 이제는 오피스토어 시대!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스로우’ 이제는 오피스토어 시대!

정우영 기자 0 2020.03.26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26일 성수동 호텔포코 1 층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로우(S’LOW)’의 오피스토어(오피스+스토어)를 오픈한다.

 

이곳은 사무실과 매장, 그리고 커피숍을 모두 모은 다목적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상품기획, 디자인 담당 총 3명의 에스로우팀원들이 직접 고객의 반응을 살피고 바로 상품에 반영하여 민첩하게 브랜드를 운영하고자 한 것. 고객에게는 매장에서의 상품 구매 외에 에스로우팀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로우오피스토어는 성수동이라는 장소에도 의미를 담았다. 성수동은 예전 공장과 창고가 있던 곳으로 현재는 다양한 예술가들과 함께 카페, 라이프스타일숍 등이 늘어나면서 한국의 브루클린으로 불리운다. 에스로우는 성수동을 기반으로 하는 스타트업,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기 위해 오피스토어를 활용할 예정이다.

 

 

먼저 에스로우가 발견한 여섯 개 브랜드의 상품을 큐레이션하여 판매한다. 메이드인서울을 지향하는 에코 가방 브랜드 매일팩’, 40년간 그루밍 제품을 생산해온 로열메탈’, 한국의 자연에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엘’, 작업 환경을 고려하여 디자인하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Mobile island’, 성수동 소재 카페 모멘토 브루어스’, 환경을 고려한 에어클리너 브랜드 무해가 바로 그 대상. 특히 모멘토 브루어스는 호주 멜버른의 스페셜티 커피 마켓레인의 원두를 단독 공급하는데 에스로우오피스토어 내 카페에서도 이 원두를 사용한다.

 

해당 브랜드들과도 협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에스로우는 이전에도 가방 브랜드인 로우로우와 전동 킥보드 공유 서비스인 킥고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처럼 에스로우는 앞으로 성수동을 기반에 두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윈윈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로우는 지난 2018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로 런칭했다. 스웨트셔츠나 라운드 티셔츠, 셋업 스타일을 위한 재킷, 팬츠 등 데일리로 입기 좋은 캐주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오롱몰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유통을 중점적으로 공략하였으며 성수동 오피스토어 오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