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커즈’ 봄 신상품 세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잇세커즈’ 봄 신상품 세일

민신우 기자 0 2020.03.26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최근 시국에 지쳐 있는 고객들이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내달 5일까지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을 세일 판매한다.

 

에잇세컨즈는 트렌치 코트, 재킷 등 아우터와 스웨트셔츠, 니트/카디건, 원피스, 슬랙스, 데님팬츠 등 일부 의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에잇세컨즈는 평범한 일상의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각적인 데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출시했다.

 

 

트렌치 코트, 트위드 재킷, 데님 재킷, 셋업 슈트 등 봄철 머스트 해브 아우터에 에잇세컨즈만의 트렌디함을 더했다. 또한 깔별 소장 욕구 일으키는 스웨트셔츠,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로맨틱함을 자아내는 원피스, 매일 입고 싶은 최적의 핏의 슬랙스 등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1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