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당일 도착 총알배송 서비스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드림 당일 도착 총알배송 서비스

김지민 기자 0 2020.03.26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아침에 주문하면 당일 도착하는 총알배송서비스를 유아동복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한세드림의 총알배송은 자사 계열 패션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새벽 0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는 건에 대해 당일 배송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의류 배송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주목을 끈다.

 

총알배송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 모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 아메리칸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등 한세드림이 전개하는 전 브랜드에 걸쳐 진행된다.

 

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결제 페이지에서 총알배송을 취사 선택할 수 있으며 당일 배송을 원치 않을 경우 일반 배송으로도 받을 수 있다. 배송 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점차 전국으로 넓혀갈 예정이다.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세드림은 초보 부모들이 어렵게 느꼈던 육아와 키즈 패션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세드림TV를 오픈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